검색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초유의 노래 신청! … 아비규환!

…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역대급 긴장감!

- 작게+ 크게

조은설 기자
기사입력 2020-04-30

▲ 사진제공=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 조은설 기자

[나눔뉴스=조은설 기자] 지난 23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회분에서는 TOP7나를 들썩이게 했던 학창 시절 추억의 노래라는 주제로 전국 방방곡곡 추억 흥 투어에 나서며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30(오늘) 10시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5회에서는 임영웅이 한 여성 신청자로부터 의문 가득한 전화를 받는다. TOP7사랑을 주제로 러블리 매력을 터트리고 있던 가운데 연결된 한 여성 신청자가 전화가 연결되자마자 음성 변조 좀 해주세요라는 뜻밖의 요청을 한 것.

 

또한 전래 없던 상황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 와중에 의문의 여성 신청자는 임영웅을 원픽으로 꼽더니, 이내 임영웅 씨와 듀엣으로 노래를 하고 싶다는 초유의 요청으로 TOP7MC들까지 당황하게 했다.

 

더욱이 사랑의 콜센터에 최초로 걸려온 임영웅과 전화 듀엣요청에 놀란 MC 김성주가 전화 연결로 듀엣을 하시겠다는 말씀이신가요?”라고 되묻자, 여성 신청자는 제가 그리고 갈게요라며 스튜디오를 찾아오겠다는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현장을 멘붕에 휩싸이게 만들었다. 연속되는 돌발 행보에 의아해하던 TOP7이게 무슨 일이야?”라고 당혹스런 기색을 내비치는가 하면, ”콜센터 요원분인가?“라는 등 각종 추측을 쏟아냈다.

 

무엇보다 의문의 여성 신청자의 강력한 요청에 얼떨결에 무대 가운데에 선 임영웅은 진짜 가능한가요? 당황스러워서 집중이 안 된다며 경연 때보다 더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과연 사랑의 콜센타최초로 신청자와 트롯맨의 듀엣 무대가 성공리에 이뤄질 수 있을지, 의문의 신청자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초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TOP7과 더불어 전화를 걸어주시는 신청자분들의 예능감도 날로 상승하면서 덕분에 프로그램이 더욱 풍성해 지고 있다. 매회 TOP7에게 지대한 관심과 소중한 사연을 보내주시는 신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경연 무대보다 더 떨려하는 모습을 보였던 임영웅이 또 한 번의 초특급 무대를 완성시킬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5회는 30(오늘) 10시에 방송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나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