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어준 뉴스공장’ 최일구 앵커, 라디오 DJ 전격 발탁 & 박범계 의원 ‘MB, 제2롯데월드 승인...문제점은?’ & 안원구 ‘다스 상속세 물납 꼼수’ & 황교익 ‘소주의 신화’

- 작게+ 크게

황성훈 기자
기사입력 2017-10-20

▲ ‘김어준 뉴스공장’ 최일구 앵커, 라디오 DJ 전격 발탁 & 박범계 의원 ‘MB, 제2롯데월드 승인...문제점은?’ & 안원구 ‘다스 상속세 물납 꼼수’ & 황교익 ‘소주의 신화’     © 황성훈 기자


20
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코너에서는 이정렬 전 부장판사와 ‘‘국정원 정치공작추명호.추선희 영장 기각, 문제 없나?’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2들이대 인터뷰코너에서는 tbs 신규 라디오 허리케인 라디오’ DJ로 전격 발탁된 최일구 앵커와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이어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과 ‘MB, 2롯데월드 승인...안보와 기업이익 맞바꾼 것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3쇼미더머니코너에서는 안원구 전 대구지방국세청장이 다스 상속세 물납 꼼수 및 국민재산되찾기 운동본부에 대해 다룬다.

 

4까칠한 미식가코너에서는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가 소주의 신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나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