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어준 뉴스공장’ 황영철 의원 ‘보수야권 갈등에도 통합 추진 이유?’ & 정태옥 ‘자유한국당 국감 전략은?’ & 안원구 ‘다스는 현재 승계중?’ & 황교익 ‘막걸리 붐의 신화’ [tbs교통방송]

- 작게+ 크게

황성훈 기자
기사입력 2017-10-13

▲ ‘김어준 뉴스공장’ 황영철 의원 ‘보수야권 갈등에도 통합 추진 이유?’ & 정태옥 ‘자유한국당 국감 전략은?’ & 안원구 ‘다스는 현재 승계중?’ & 황교익 ‘막걸리 붐의 신화’ [tbs교통방송]     © 황성훈 기자


13
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2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바른정당 황영철 의원과 함께 보수야권 통합 대 자강갈등에도 통합 추진하는 이유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자유한국당 정태옥 원내대변인과 원조적폐와 안보무능 심판론 꺼내든 자유한국당, 국감 전략에 대해 밝힌다.

 

3쇼미더머니코너에서는 안원구 전 대구지방국세청장과 다스는 현재 승계중? MB 장남의 이례적인 승진, ‘..로 정상화하자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4까칠한 미식가코너에서는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가 막걸리 붐의 신화에 대해 다룬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나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