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보건의료

국제

문화/교육

나눔/봉사

지역뉴스

연예

스포츠

칼럼

공지사항 게시판

광고
삼합오행 띠별·생년별 개운(開運)위한 화장·의상·핸드백의 색상②
자신에게 길색(吉色)의 화장·의상·핸드백·장신구가 운로(運路) 개척의 지름길
노병한 칼럼니스트   |   2023.11.30 [06:58]

  © 노병한 칼럼니스트

[노병한의 운세코칭]<삼합오행 띠별·생년별 개운(開運)위한 화장·의상·핸드백의 색상①>에서 계속…미용방법에서도 동일한 이치로 적용이 된다. 예컨대 행운의 길색(吉色)으로 화장하고 길색(吉色)에 해당하는 색상의 의상을 입고서, 또 길색(吉色)에 해당하는 색상의 핸드백이나 가방 등 소지품을 휴대하고서 중요한 인물을 만났다면 그 결과는 매우 성공적인 만남이 될 것이 분명하다.

 

삼합오행의 한 쌍인 신자진(申子辰)년생의 여성이 남성과의 이성교제에서 실패했었거나, 또 면접시험에서 낙방의 고배를 마셨었거나 했던 경험이 있다면, 그 당시에 입었던 의상이나 화장품 등이 불길한 색상이었을 것이 분명하다.

 

즉 절교(絶交)를 선언했었거나 손절(損絶)당했었다면 그 당시에 눈썹화장도 장성살에 해당하는 검게 칠하여 유난히 머릿결의 모습이 눈에 띄게 검게 보였을 것이고, 당시의 의상도 검정색의 정장이었거나, 신발 등도 검정으로 착용하고 있었을 것이 분명할 것이니 말이다.

 

불길한 색상의 물건들을 자주 대하면 무의식중에 운로(運路)는 사양길로 접어들고 몰골은 추하게 변모되며 마음은 비뚤어지게 됨이니 근심이 많아지면서 동시에 피부가 거칠어지게 되고 매사가 어그러지게 됨이 자연의 이치다.

 

그러므로 자기 자신에게 길색(吉色)에 해당하는 화장을 즐기고 길색(吉色)에 해당하는 의상을 입도록 습관화한다면 보다 더 건강미가 넘칠 것이고 도모하는 일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더불어 기혼자라면 부부금슬도 더욱 조화를 이루어 이른바 15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니 말이다.

 

이러한 내용을 삼합오행으로 한 쌍을 이루는 띠별·생년(生年)별로 색상의 길흉(吉凶)과 보호색과 수호색상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첫째 삼합오행으로 출생한 해·생년(生年)[亥卯未(木局)년생]에게 [의상·침대보·커튼·소지품·가방·지갑·장신구] 등을 사용함에 흉색(凶色)은 피하고 행운의 길색(吉色수호색(守護色보호색(保護色)을 사용해야 건강하고 개운(開運)되어 운이 열리는 구조다.

 

그래서 출생의 해가 [亥卯未(木局)년생]의 당사자에게 흉색(凶色)은 청색(靑色)이고, 길색(吉色)은 백색(白色)이며, 보호색·수호색은 [:乙癸戊]이므로 흑()색이다.

 

둘째 삼합오행으로 출생한 해·생년(生年)[寅午戌(火局)년생]에게[의상·침대보·커튼·소지품·가방·지갑·장신구] 등을 사용함에 흉색(凶色)은 피하고 행운의 길색(吉色수호색(守護色보호색(保護色)을 사용해야 건강하고 개운(開運)되어 운이 열리는 구조다.

 

그래서 출생의 해가 [寅午戌(火局)년생]의 당사자에게 흉색(凶色)은 적색(赤色)이고, 길색(吉色)은 흑색(黑色)이며, 보호색·수호색은 [:丁乙己]이므로 청()색이다.

 

셋째 삼합오행으로 출생한 해·생년(生年)[巳酉丑(金局)년생]에게 [의상·침대보·커튼·소지품·가방·지갑·장신구] 등을 사용함에 흉색(凶色)은 피하고 행운의 길색(吉色수호색(守護色보호색(保護色)을 사용해야 건강하고 개운(開運)되어 운이 열리는 구조다.

 

그래서 출생의 해가 [巳酉丑(金局)년생]의 당사자에게 흉색(凶色)은 백색(白色)이고, 길색(吉色)은 청색(靑色)이며, 보호색·수호색은 [:辛丁戊]이므로 적()색이다.

 

넷째 삼합오행으로 출생한 해·생년(生年)[申子辰(水局)년생]에게 [의상·침대보·커튼·소지품·가방·지갑·장신구] 등을 사용함에 흉색(凶色)은 피하고 행운의 길색(吉色수호색(守護色보호색(保護色)을 사용해야 건강하고 개운(開運)되어 운이 열리는 구조다.

 

그래서 출생의 해가 [申子辰(水局)년생]의 당사자에게 흉색(凶色)은 흑색(黑色)이고, 길색(吉色)은 적색(赤色)이며, 보호색·수호색은 [:癸辛己]이므로 백색(白色)이다.

nbh1010@naver.com

 

/노병한:박사/한국미래예측연구소(소장)/노병한박사철학원(원장)/자연사상칼럼니스트/인생상담사

광고

삼합오행 띠별·생년별개운(開運)기술, 화장·의상·핸드백의 색상, 길색(吉色)의 화장·의상·, 관련기사

실시간 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나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