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보건의료

국제

문화/교육

나눔/봉사

지역뉴스

연예

스포츠

칼럼

공지사항 게시판

광고
이무영 국민의힘 충청남도당 부위원장,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정책자문위원 및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위원 임명
“정책위 자문위원이자 약자와의 동행위원회의 위원으로서 그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지역·계층의 구별 없이 공정과 상식이 바로 설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해 기여하도록 하겠다.”
안기홍 기자   |   2023.07.10 [10:43]

[나눔뉴스=안기홍 기자] 이무영 국민의힘 충청남도당 부위원장(43·사진)이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정책자문위원 및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위원(교육문화분과 간사)으로 임명됐다.

 

▲ 이무영 국민의힘 충청남도당 부위원장,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정책자문위원 및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위원 임명  © 안기홍 기자



지난 6일 국민의힘은 이무영 부위원장을 비롯한 해당 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위원회별 첫 회의를 개최했다.

 

국민의힘 정책위원회는 당·정 정책협의 및 검토를 진행하는 원내기구로, 이무영 부위원장은 정책위원회의 자문위원으로서 민생현장의 목소리를 담고 국민과 당·정을 연결하는 민생 소통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이 부위원장은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교육문화분과의 청년위원으로서 간사를 맡아, 수능·돌봄 문제뿐 아니라 우리 사회 사각지대에 놓인 약자를 위한 정부 정책에 대해 청년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민의힘 측은 이 부위원장이 충남도당의 부위원장 및 청년위원장 등의 직책을 거치며 전국 17개 광역시·도당 청년위원장협의회 등의 간담회 및 워크숍에서 젊은 충청인을 대표하여 청년들의 정치 참여와 청년 정책 수립 및 평가를 이끌었던 이력과 전문성을 높이 평가했다.

 

현재 이무영 부위원장은 유일한 당 대표 직속 청년특별보좌역으로 활동하며, 내년 4·10 총선에서 충남 홍성군·예산군 지역에서 국민의힘이 승리할 수 있도록 중앙과 지역을 잇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무영 부위원장은 “정책위 자문위원이자 약자와의 동행위원회의 위원으로서 그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지역·계층의 구별 없이 공정과 상식이 바로 설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해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실시간 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나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