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보건의료

국제

문화/교육

나눔/봉사

지역뉴스

연예

스포츠

칼럼

공지사항 게시판

광고
최승우 화가, 2023년 나눔뉴스 제16주년 기념 특별초대작가전. 초대작가로 선정
정다운 기자   |   2023.04.01 [11:22]

 

나눔뉴스, 대한민국 국가미술원 및 한류미술원에서 주최하고 나눔뉴스 특별초대작가전 조직위원회, K스타저널 및 한류문화원이 주관하는 2023년 나눔뉴스 제16주년 기념 특별초대작가전에서 최승우 작가를 초대작가로 선정하였다.

 

이번 2023년 나눔뉴스 제16주년 기념 특별초대작가전에 [능소화]와 [매화]라는 작품을 출품하였다.

 

 [능소화], 33×68cm, 문인화 

 

[매화], 33×68cm , 문인화  

 

 

▲ 최승우 작가     

최승우 작가는 1997년에 정년을 하고 그림을 배우기 시작을 한 작가로, 10년간에 한 선생님에서 배웠는데 특선2개작품 그리고 모두 입선을 하였다. 그래서 문인화에 김진국선생님이 유명해서 2009년도에 김선생님을 찾아가서 배우게되었으며,  그이듬해에 6군데를 출품을 했는데 모두 특선을 받았다. 

 

계속 각종전시회에 출품을 하고 있으며 지금은 20여곳의 작가협회 초대작가가 되었으며 충주문화원에서 실시하는 김생휘호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예산 자암김구선생추모서예대전에서 차상을 받는 등 자암김구선생서예대전 초대작가회장을 역임하기도하였다. 또한,  삼체상 오체상등 많은상을 받았다. 그리고 21년도에는 아시아 미술상 대상 및 최우수작가상외 다수 상을 수상하였다.

 

지금은 전국 각종전시회에 초청을 받게되어 다양한 전국 유명전시회에 출품을 하고 있다. 1년에 20 여회 출품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광고

실시간 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나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