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보건의료

국제

문화/교육

나눔/봉사

지역뉴스

연예

스포츠

칼럼

공지사항 게시판

광고
박기열 의원, 서울시의회 부의장으로 선출
보다 낮은 자세로 시민과 함께 하는 서울시의회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것
최정호기자   |   2018.07.11 [22:05]
[나눔뉴스=최정호기자]서울시의회 박기열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3)이 서울시의회 제282회 임시회에서 10대 전반기를 이끌어갈 부의장으로 당선됐다.

 

박기열 부의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이번 10대 의회는 촛불혁명의 지속을 바라는시민의 염원으로 인해 더불어민주당이 압도적 의석을 차지하였으나 보다 낮은 자세로 시민과 소통하라는 뜻이라고 밝히고, “10대 의회가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서울 시민의 삶의 질 개선에 보다 매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서울시의회 박기열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3) 서울시의회 제282회 임시회에서 10대 전반기를 이끌어갈 부의장으로 당선    © 나눔뉴스 편집국

 

또한, 박 부의장은 최근 지방분권과 효율적 지방자치를 위한 국민적 염원이 크고, 문재인 정부의 비전이 확고한 만큼 10대 서울시의회가 명실상부한 풀뿌리 민주주의의 산실이 될 수 있도록 선배 동료 의원, 그리고 서울시민과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박기열 부의장은 제8,9대 서울시의회 의원을 역임하고 3선 의원에 당선되었으며, 편집위원회 위원장, 교통위원회 위원장,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등으로 활동하면서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의 리더쉽이 뛰어나고, 성실하면서 일 잘 하는 시의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광고

실시간 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나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