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보건의료

국제

문화/교육

나눔/봉사

지역뉴스

연예

스포츠

칼럼

공지사항 게시판

광고
김성은-정조국 부부, 자선냄비 시종행사 현장 ‘선행 부부의 아름다운 시청 나들이’
민강일 기자   |   2014.12.02 [12:36]

[나눔뉴스 민강일 기자] 배우 김성은 – 축구선수 정조국 부부가 ‘2014 자선냄비 시종식’에 참석 하였다.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2014 자선냄비 시종식’에 참석한 김성은, 정조국 부부의 다정한 현장 사진을 공개하였다.
 
어제 오후, 서울 시청에서 열린 제86주년 ‘2014 자선냄비 시종식’에 배우 김성은과 축구선수 정조국 부부가 시종행사에 참여하여 아름다운 ‘선행 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 축구선수 정조국, 배우 김성은 부부    © 민강일 기자

이 날 ‘구세군 자선냄비 홍보대사’로 임명돼, 박종덕 한국 구세군 사령관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받은 김성은-정조국 부부는 눈발이 흩날리는 한파의 날씨에도 모금액 달성을 기원하며 웃음을 잃지 않는 밝은 얼굴로 시종행사는 물론, 자선냄비 기부에도 참여하였다.
 
MBC 특별 생방송으로 방송 된 ‘2014 자선냄비 시종식’은 많은 국민들에게 나눔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구세군 자선냄비는 어제 시종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31일까지 전국 76개 지역 360여 곳에 설치해 65억원을 목표로 거리모금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한편, 배우 김성은은 현재 Olive TV‘테이스티로드’에 출연하면서 차기작 선정을 고심하고 있고, 남편 정조국은 올해 9월에 전역해, 자신의 소속팀 ‘FC 서울’로 복귀했다.
[사진제공 - 가족액터스]
 

[나눔뉴스 민강일]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nanumnews.com
광고

실시간 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나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