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보건의료

국제

문화/교육

나눔/봉사

지역뉴스

연예

스포츠

칼럼

공지사항 게시판

광고
B.A.P, 팬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예고…“‘1위 공약’ 지킨다!”
박정아 기자   |   2014.02.24 [12:25]
[나눔뉴스=박정아 기자] 컴백 일주일 만에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석권하는 저력을 과시해 이목을 끌었던 남성그룹 B.A.P(비에이피)가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팬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나선다.    

앞서 “타이틀곡 ‘1004(Angel)’의 음악프로 1위 달성 시 B.A.P 멤버는 물론 팬들 모두 천사가 되어 좋은 일을 하겠다”고 1위 공약을 한 바 있는 B.A.P는 지난 12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챔피언 송’을 차지하며 데뷔 후 첫 1위의 기쁨을 누린 데 이어 14일에는 KBS ‘뮤직뱅크’에서 첫 공중파 1위를 달성했다.   

1위 달성 목표를 이룬 B.A.P는 1위 공약 이행을 위해 3월 중, 그 동안 인연을 맺어온 복지 단체와 연계하여 팬들과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남성그룹 B.A.P가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팬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나선다.      ©박정아 기자

B.A.P의 이번 공약 이행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은 팬들과 함께한다는 점 때문. 그들에게 사랑을 전해준 팬들과 함께 함으로써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지게 된 것이다.

이른바 ‘천.만.남(1004(Angel)를 만나는 날)’이라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천사 같은 아이들’과 만난다는 의미인 동시에 ‘천사의 마음씨를 가진 BABY(베이비)들과 B.A.P가 만난다’는 의미를 함께 내포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첫 1위’, ‘B.A.P와 팬들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봉사활동’이라는 점에서 소리가 비슷한 ‘첫 만남’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의 이번 봉사활동은 단순한 팬 서비스 차원의 공약이 아니라 ‘1004(Angel)’를 사랑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표현인 동시에 그 동안 콘서트나 팬미팅 등에서 자발적으로 전개했던 기부 활동의 연장 선상에서 마련한 것”이라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그룹’으로서 도약할 B.A.P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B.A.P는 리더인 방용국을 시작으로 젤로와 종업, 대현의 순서로 각각의 시크릿 키워드를 담은 개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켜가고 있다.(사진제공: TS 엔터테인먼트)

[나눔뉴스 박정아] 보도자료. 취재요청 star@nanumnews.com
http://twitter.com/nanum_japark

광고

실시간 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나눔뉴스. All rights reserved.